정보공개
시민의 알권리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.
경영목표
경영전략체계
미션
함께하는 변화, 시민중심의 혁신경영을 실현하는 공기업
비전
안전한 시설, 행복한 시민, 미래를 선도하는 1등 공사
핵심가치
-
1
지속가능성
- 플러스
-
2
공공성
- 플러스
-
3
전문성
- 플러스
-
4
효율성
경영 목표
-
ESG경영
- 플러스
-
고객중심
경영 - 플러스
-
역량중심
경영 - 플러스
-
효율중심
안전경영
전략과제
- 친환경 운영 인프라 확보(E)
- 지역사회를 위한 공익적 가치 창출(S)
- 사회적약자를 위한 사회적 형평성 확보(S)
- 투명하고 공정한 거버넌스 구축(G)
- 고객중심의 중장기적 공사경영체계 구축
- 통합과 포용을 위한 소통 강화
-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체계 확립
- 시설운영 최적화 및 고도화 추진
- 공공빅데이터 활용 혁신 경영 실현
- 효율적 업무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
- 수익성 증대 실현
- 지속가능한 안전관리체계 구축
- 시설안전시스템 최적화 및 고도화 추진
중장기 경영전략
경영전략
로드맵
(Road
Map)
로드맵
(Road
Map)
2023 2024 ~ 2025 2026
기반조성단계
(2023년)
(2023년)
- 협력적거버넌스 조성, 분업체계 개선
- 협업지원 기반 및 시스템기반 조성 추진
내재화단계
(2024년~2025년)
(2024년~2025년)
- 오산이해관계자 및 오산시민이 모두가 동의하는 공감 단계
- 공사의 업무수행기반을 공고화
고도화단계
(2026년 이후)
(2026년 이후)
- 행정서비스 확충 및 서비스 고도화
- 시민의 요구기반 공공서비스 공급체계 강화
- 시민중심의 공공서비스 공급체계 마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