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개
오산도시공사의 조직구성과 운영 규범을 소개합니다.
인권경영 상담센터 및 구제절차
인권침해 구제를 위한 상담센터 안내
- 운영부서 : 안전감사팀
- 신청대상
- 공사 임직원, 공사 경영활동의 이해관계자, 협력사, 주민
- 상담 및 신고방법
- - 신청내용 : 「오산도시공사 인권경영 운영내규」에 따른 인권침해 행위
- - 신청방법 : 사건 발생 시 홈페이지, 안전감사팀 방문, 전화, 팩스, 우편 등 신청
- - 상담전화 : 031-371-1780~2
- - 팩스 : 031-378-9632
- - 주소 : (우18131)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33 오산스포츠센터 3층 안전감사팀
- 신고인의 신분 보장
- 상담내용과 신고인에 대하여 반드시 비밀을 보장하고,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다하겠습니다.
인권침해 구제절차
절차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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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고 | 인권침해·차별 행위 발생 신고 |
접수 및 확인 | 안전감사팀장 접수 내용 조사 |
보고 | 접수 사건에 대한 보고 및 위원회 상정 |
인권침해행위의 처리 | 인권경영위원회 소집 및 심의 |
조사 및 조정 | 진술 청취 또는 진술서 검토, 현장조사 등 실시 |
시정 및 조치 | 시정 명령에 따라 조치 및 재발방지 교육 실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