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광장
오산도시공사와 관련된 민원,신고,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.
시민참여단
오산도시공사 시민참여단 안내입니다.
우리 공사에서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빠른 문제점발견과 개선조치를 통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민참여단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위촉기간
- 2023. 6. 1. ~ 2025. 5. 30.
주요기능
- 공사 경영계획 수립 및 시행에 대한 평가, 자문
- 고객서비스 개선 및 향상을 위한 자문 및 제안
- 이용고객의 권리보호 및 안전에 관한 사항
- 기타 공사 경영상 필요사항 제안 등
활동내용
- 공사 사업장 개별 모니터링
- 월1회 이상 모니터링 및 활동보고서 제출 (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건의)
- 반기별 1회 간담회 참석
- 기타 공사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