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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산도시공사,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“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”
작성자관리자 조회수288
작성일2025-03-07
 
□ 오산도시공사(사장 배명곤)는 행정안전부 주관 『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』 결과 전국 384개 지방공기업 중 2위를 달성하여 전국 최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.
 
□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실시한 고객만족도조사로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또는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 수준을 측정했다.
 
□ 오산도시공사는 전국 지방공기업 평균인 85.19점보다 11.61점이 높은 종합만족도 96.8점으로 전국 지방공기업 중 “2위”의 명예와 함께 “9년 연속” 90점 이상을 기록하여 기쁨을 더하였다.
 
□ 특히, 서비스환경 97.1점, 서비스과정 95.9점, 서비스결과 97.2점, 사회적만족 97.8점, 전반적만족 96.3점으로 모든 지표에서 95점 이상 점수를 획득하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.
 
□ 공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정보제공을 위해 고객의 소리(VOC) 채널을 다각화하고 소비자중심경영(CCM)을 실천하고 있으며, 주민참여 강화를 위한 시민참여단 운영, 시민과 함께하는 시설물 통합점검 등을 실시함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.
 
□ 배명곤 사장은 “앞으로도 공사는 열린 마음으로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공공서비스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더욱 신뢰받고 시민이 행복한 미래도시 오산을 만드는데 초선을 다하겠다.”고 밝혔다.
 
□ 한편, 공사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(SQ)인증 연속 6회 획득을 통해 대외적으로 서비스 품질 및 고객중심경영 분야 전반에 우수성을 인정받았다.
 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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