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산도시공사

공사소식

오산도시공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R코드
    X

   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
   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프린트출력하기

입찰 및 수의계약

스토리지 조달 입찰공고
작성자공단지기 조회수7211
작성일2007-03-23

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7-02호

 

 

 

조달물자(내자) 구매입찰공고

국내입찰(최저가)
인천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703-21040-00 호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  구매관리번호 : 22-07-3-0940-00
   수 요 기 관 : 오산시시설관리공단
   계 약 방 법 : 일반경쟁
   품 명 : 디스크 어레이
   수 량 : 1.0
   단 위 : 식
   입 찰 방 법 : 일반(총액)
   입 찰 일 시 : 2007/03/30 14:00 납 품 기 한 : 계약후 30일
   추 정 가 격 : 59,970,000 (* 부가세별도)
   입 찰 건 명 : 통합백업스토리지구매설치
   입 찰 방 식 : 전자입찰
  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: 2007/03/29 09:00
   전자입찰서마감일시 : 2007/03/30 13:00

 

◐ 입 찰 참 가 자 격
 

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(07.1.9 개정)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(8자리 43172304)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(업종코

드:0036)으로 등록한 업체이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(업종

코드:1468)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

* 공급업체일 경우 제조자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

◐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: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

    달청 경영지원팀

◐ 낙 찰 자 선 정 방 법 : 최저가낙찰제
◐ 참 고 사 항
 

* 세부품명별 규격 및 수량은 수요기관조달요청서(기획관리팀304,2007.03.15)
   및 수요기관문서(기획관리팀-337,2007.03.21)에 의함.
* 공급업체가 낙찰받을 경우 계약체결후 제조자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수요기관에 미제출

   시에는 계약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제재 할 수 있음.

2. 세부 품명 및 수량 : * 통합백업스토리지 1식
3. 개찰 장소 : *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4. 제출서류 : * 전자입찰 : 입찰참가등록사항은 조달청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없습니다.
5. 입찰보증금
*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

  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

 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전일)18: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

  다.
*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.
*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

  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.
6. 입찰무효
*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 조 및 물품구매

  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7. 기타사항
*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,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

   하셔야 합니다.
   등록절차와 G2B(나라장터) 이용안내,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(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

   계약특수조건 등)은 정부 조달콜센터(☎ 지역번호없이 1588-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, FAX:

   042-472-2297)로 문의하여 주시고,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(담당자 : 이기원

   ☎ 032-450-3521 FAX 032 -450-350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 (주소 : 인천 중구 신흥동3가 7) (우편번호 400 - 103)
*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, 예비가

   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 7 ~ 3 일 전에 조달청 정부 조달콜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정

   부조달콜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://www.g2b.go.kr)

   에 공개합니다.
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 없음"을 확인·날인하여 제 출하시기 바랍니

   다.
*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

   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

 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

   자에 있습니다.
*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

   (http://www.g2b.go.kr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 g2b.go.kr)에서

  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.

  ◎ 청렴계약이행준수 :
  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 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 //www.pps.go.kr)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://www.g2b.go.kr)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.
인천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

바로가기 이동 메뉴